
카르스트의 품안에서 나는 순수하고 향기로운 꽃잎을 만났다
발표 시간:2024-07-16 조회 수: 55
위챗으로 스캔 QR 코드 공유하기
카르스트지형의 기이한 풍경중에서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곳이 있다. 바로 꽃이다.
당신이이 신기한 땅에 발을 들여놓고 카르스트의 아름다움에 매료되면 꽃들은 마치 눈부신 명주와도 같이 조용히 당신을 기다리고있다.이곳은 풍경구의 핵심위치에 자리잡고있는데 주변은 형태가 각이한 석회암 산봉우리이며 녹음이 우거지고 시내물이 졸졸 흐른다.
카페에 들어서면 아늑하고 우아한 분위기가 당신을 순식간에 감싼다.상점안의 장식은 카르스트지형의 요소와 현대적인 심플한 풍격을 융합시켜 독창성을 갖추었다.벽에 걸린 사진작품들이 카르스트 사계절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어 마치 실내에서도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듯하다.
커피숍 메뉴는 다양합니다. 고전적인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든, 새롭고 독특한 커피를 즐기든 손님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커피 원두는 정성껏 선택하고 로스팅을 거쳐서, 매 한 잔의 커피가 짙은 향기와 풍부한 맛을 지니게 된다.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를 당신의 손에 들고 가볍게 한 모금 마시면 부드러운 거품과 짙은 커피액이 혀끝에서 녹아들어 마치 카르스트의 부드러움과 평온이 깊은 향에 녹아드는 것 같다.
이곳은 커피 외에 디저트도 일품이다.갓 구워낸 딸기치즈케익은 부드럽고 새콤달콤하다.초콜릿 무스는 부드럽고 고소해서 한 입 한 입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향기가 진한 커피 한 잔과 곁들이면 향긋한 미각의 향연이 펼쳐진다.
카페의 테라스에 앉으면 카르스트 경치 지구 전체가 펼쳐지는 멋진 경치를 내려다 볼 수 있다.멀리 산봉우리들이 안개 속에 보일락 말락하고 발아래의 꽃밭이 바람에 너울거리다.이런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음미하면 전에 없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진다.
서비스도 꽃다운 포인트다.따뜻하고 친절한 직원들은 항상 미소로 모든 고객을 맞이하며, 커피에 대한 그들의 전문지식과 관광지에 대한 이해는 당신의 여정에 더욱 많은 즐거움을 더해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숲속을 거닐고있다면 꽃단지에 들어가이 커피를 당신의 려정중 가장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해보라.
인기 추천

싱이시 완펑린 관광지 일부 구간 임시...
오픈 시간
참관은 사전에 표를 예약해야 한다. 영업시간:11월 1일~2월 28일, 8:30-17:30, 3월 1일~10월 31일, 8:00-18:00, 신분증 검표 후 입장할 수 있다
- 8:30
- 비수기 오픈
- 17:30
- 비수기 폐원
- 8:00
- 성수기 오픈
- 18:00
- 성수기 폐원
서비스 전화번호
400-118-0859
중국·구이저우·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