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과 강가를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나네
발표 시간:2024-07-16 조회 수: 82
위챗으로 스캔 QR 코드 공유하기
만봉림이라는 신기한 땅에 속세의 도원과도 같은 존재, 즉 봉우리와 강가가 있다.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지고 대자연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산봉우리와 강가를 선택할수 없다.
산봉우리-강변은 수많은 봉우리숲에 안겨 있고 주위는 기복을 이루며 형태가 각이한 산봉우리들로 둘러싸여있다.아침이면 한줄기 해살이 산꼭대기에 내리쬐자 금빛 빛이 점차 번져 강가를 밝게 비추었다.이곳에 서니 눈앞의 경치는 마치 한 폭의 천연 산수화 같아, 연산, 푸른 나무, 푸른 물이 서로 어울려 사람들로 하여금 동경하게 한다.
강가를 따라 거닐다 보면 맑은 강물이 졸졸 흘러서 듣기 좋은 소리를 낸다.하늘과 양쪽의 경치가 거꾸로 비치는 강물, 미풍이 스치자 그 물결이 빛에 반짝여 마치 한 줄기 흐르는 은하수 같았다.강변 량쪽은 록음이 우거지고 화초가 무성하며 공기는 청신한 꽃향기와 흙향기로 가득 차있다.이곳에서 당신은 마음껏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대자연의 가장 청정한 선물을 느낄 수 있다.
봉우리와 강변의 건축설계는 독특한 풍격을 갖고있으며 주위의 자연환경과 융합되였다.건축물은 넓고 밝으며 장식은 간결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았다.아침이면 창문을 열어젖히면 청신한 공기가 밀려오고 눈앞에 청산과 녹수의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졌다.저녁무렵이면 한가로운 침대에 누워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벌레울음소리를 들으며 잠자는데 마치 어린 시절의 시골시간을 돌아온듯하다.
이곳에서는 제대로 된 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음식은 현지에서 조달해 신선하고 친환경적이며 오염이 없다.신선한 민물 생선, 신선한 야채, 또는 특별한 간식이든, 모두 당신의 미뢰를 매우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봉우리와 강변에서는 관광객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지고있다.강가에서 낚시를 하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또 자전거를 빌려서 시골의 오솔길을 따라 걸으며 경치를 감상할수도 있다.모험을 즐기는 분이라면 인근 봉우리를 모두 정복해 반드시 정상에 올라 모든 산의 작은 모습을 굽어보는 트레킹 등반도 좋다.
완펑과 숲과 강변은 관광하기에 좋은 곳일뿐만아니라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으로 돌아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마음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친구들과 산봉우리 강가에서 만나 잊을 수 없는 자연으로 여행을 떠나자. 여기에서 아름다운 추억도 남기고 마음의 평온과 만족을 얻자.
인기 추천

싱이시 완펑린 관광지 일부 구간 임시...
오픈 시간
참관은 사전에 표를 예약해야 한다. 영업시간:11월 1일~2월 28일, 8:30-17:30, 3월 1일~10월 31일, 8:00-18:00, 신분증 검표 후 입장할 수 있다
- 8:30
- 비수기 오픈
- 17:30
- 비수기 폐원
- 8:00
- 성수기 오픈
- 18:00
- 성수기 폐원
서비스 전화번호
400-118-0859
중국·구이저우·싱이